나의 기록_나의 다이어리

[강남 맛집] 내돈내산 후기 -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모임/데이트하기 좋은 마노디셰프 강남점 본문

Life/맛집, 카페

[강남 맛집] 내돈내산 후기 -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모임/데이트하기 좋은 마노디셰프 강남점

NayDiary 2022. 4. 28. 07:55
반응형
SMALL

강남에서 친구들 모임이 있어서 마노디셰프 강남점을 방문해서

후기를 남기려한다.

 

우선 내부가 엄~청 넓다.

내부가 깔끔하고, 살짝 조명 어둡고(이런 거 좋음)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았다.

하지만 조금 가격대가 있는 편이다.

데이트하기 좋은 곳.

마노디셰프 강남본점 입구
마노디셰프 강남본점 내부

룸으로 된 곳도 있었고, 홀로 된 곳도 있었다.

 

📌음식📌

 

전체적으로 진짜-진짜-진짜-진짜- 맛있었다!!!

우리는 5명이라서 3인 세트 + 추가 메뉴 이렇게 시켰다.

(스테이크 세트 메뉴 빼고는 세트메뉴가 거의 3인씩 묶여 있었음.)

마노디셰프 식전 빵

1. 식전 빵

먼저 마노디셰프 식전 빵.

3인 세트를 시켰기 때문에 식전 빵이 3개가 나왔다.

지-인-짜 맛있다.

세상에 식전 빵이 이렇게 맛있는 거 처음 먹어봤다.

한 입 물자마자 안에 머금어져 있던 소스가 흘러서 입안으로 들어오는데 진짜 대박이다.

식전 빵은 한 세트에 2개씩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

 

마노디셰프 관자 알리올리오 파스타

2. 관자 알리올리오 파스타

마노디셰프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아서 한번 시켜봤다.

뭔가 특이해서 먹어보고 싶었다ㅎㅎㅎ

생각보다 양은 적다.

근데 맛있다.

 

사실 나는 생각보다 막 기대 이상으로 맛있진 않았는데,

같이 간 친구 중에 한 명은 오늘 먹은 음식 중에 저게 가장 맛있다고 할 정도로 맛있다고 한 친구가 있었다.

나는 그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다ㅎㅎ

 

마노디셰프 스테이크 피자

3. 스테이크 피자

스테이크가 넘 비싸서...🥲

스테이크를 못 먹는 대신에 먹어보자 해서 시켜본 건데

이게 웬걸...... 피자에 올라간 스테이크가 이렇게 고급스러울 수 있나 싶다ㅋㅋㅋ

그냥 스테이크 시켜서 잘라서 먹는 것처럼 입에서 녹을 정도로 좋은 퀄리티였다.

오늘 나의 best 메뉴는 이 피자였다.

전체적으로 맛에 대한 조화도 좋았고, 대만족 한 메뉴!!

 

마노디셰프 프리미엄 머쉬룸 샐러드

4. 프리미엄 머쉬룸 샐러드

이것도 진짜 맛있었다.

말로 설명하긴 어려운데 맛있었음!!

 

마노디셰프 프리미엄 씨푸드 로제 리조또

5. 프리미엄 씨푸드 로제 리조또

오우... 비주얼 와우

가리비가 진짜 컸다 ㅋㅋㅋㅋ

사진엔 안 나왔는데, 가리비가 안에 큰 관자가 있었고 맛있었다.

맛은 있지만 특별하기보다는 아는 맛?

위에 극찬했던 메뉴에 비해선 쏘쏘였던 것 같다.

 

여기까지가 3인 세트 메뉴였다.

아래부터는 별도로 시킨 메뉴다.


마노디셰프 프리미엄 씨푸드 파스타 (토마토 소스)

6. 프리미엄 씨푸드 파스타 (토마토소스)

토마토소스 맛 음식이 없어서 시킨 건데 역시나 맛있었다.

로제 소스 리소토처럼 아는 맛이었다 ㅋㅋ

 

마노디셰프 참송이 크림 뇨끼 파스타

7. 참송이 크림 뇨끼 파스타

개인적으로 제일 그냥 그랬던 메뉴였다 ㅎㅎ

맛은 괜찮았지만 강렬한 인상을 준 메뉴는 아니었음!

마노디셰프 에이드

8. 음료 (자몽 에이드, 오렌지 에이드, 레몬 에이드)

와인을 마시고 싶었지만 여기가 워낙 비쌌던지라ㅠㅠ

(잔 와인 있으면 마셔보려 했는데 병 메뉴만 있는 것 같다)

 

소소하게 에이드를 시켰다😂

사람이 많아서 종류별로 다 시켜봤다.

 

음... 앞에 음식이 너무 강렬하고 맛있어서 충격을 한번 크게 먹어서 그런가...

음식에 비해 음료가 정말 고급지지 않은 맛이랄까...^^;;

가루탄 것 같은 맛이...ㅎㅎ

그냥 특별할 거 없이 흔한 에이드 맛 같았다.

에이드는 여기라고 딱히 맛있고 그러진 않았다.

 

자몽 에이드가 그나마 좀 나았고, 오렌지 에이드, 레몬 에이드 순서대로 맛이 괜찮았다.

 

와인은 메뉴판이 따로 있을 정도로 많은 종류를 파는 것 같던데,

데이트할 때 맛있는 음식과 와인으로 분위기 내고 싶을 때 다음에는 꼭 오고 싶다고 생각했다.

 

완벽한 음식과 분위기로 대만족 한 모임이었다.

마노디셰프 별 다섯 개 주고 싶을 정도로 정말 추천!!!

반응형
SMALL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