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기록_나의 다이어리

[eclipse] 코딩 고수처럼 이클립스 어두운(검은) 배경으로 변경하기! 본문

코딩/이클립스(eclipse)

[eclipse] 코딩 고수처럼 이클립스 어두운(검은) 배경으로 변경하기!

NayDiary 2022. 1. 28. 02:45
반응형
SMALL

흔히 '코딩' 하면 생각나는 이미지가 있지 않은가요? 어두운 검은색 화면에 색깔별로 알록달록 글자가 무수히 써져있는 바로 아래 이미지죠.

왜 어둡게 만드냐구요? 개발자들은 하루종일 컴퓨터 화면만 보고 있어서 밝은 화면 보고 있으면 눈아프거등요 ㅋㅋ

그냥 보는 것도 아니고 오타 찾느라 얼굴 들이밀고 집중에서 눈 동그랗게 뜨고 세세하게 쳐다봐야합니다. 말로 쓰면서도 눈이 벌써 피곤하네요. 그런 의미에서 열심히 코딩을 할 여러분을 위해 어두운 화면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아주아주 간단해요.

1. 상단 메뉴 Window → Preferences

2. General → Appearance → Theme: Dark 선택 → Apply and Close

3. 화면 적용 완료!

다시 하얀 배경으로 변경하고 싶다면 Theme: Light로 변경하면 됩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