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기록_나의 다이어리

[후기] 내돈내산 브라이덜 샤워 후기 (강남 플로럴스와레) 본문

Life

[후기] 내돈내산 브라이덜 샤워 후기 (강남 플로럴스와레)

NayDiary 2022. 5. 2. 07:36
반응형
SMALL

친구의 브라이덜 샤워 장소를 여러 곳 알아보다가

'강남 플로럴스와레'로 정했다.

 

'강남오피스텔' 건물로 들어가면 된다. 1209호!!

주차는 1대 무료라고 한다.

 

문 앞에 1209호라고 쓰여있지 않아서,

'파티일주'라고 써져있는 곳에 들어가면 된다.


📌내부 - 메인 사진 찍는 곳📌

강남 플로럴와레 사진 찍는 공간
강남 플로럴와레 메인 공간

처음에 들어가자마자 내부 공간을 보고는

친구들과 다 같이 '우-와!!'가 먼저 나왔다.

정말 정말 이뻤다.

진짜 잘 꾸며놓은 듯👍

 

화장대도 따로 있어서

앉아서 화장하기도 좋았다.

무엇보다 거울이 큼지막해서 여러 친구들이 다 같이 거울에 얼굴이 들어와서 좋았음ㅎㅎ

 

TV도 있다.

 

전신 거울도 있어서 보기 편했다.

 

사진 찍는 공간, 쉬는 공간, 화장하는 공간, 식탁-부엌, 화장실

이렇게 공간에 세분화되어 있어서 좋았다.


📌내부 - 부엌, 식탁📌

강남 플로럴와레 부엌, 식탁

부엌에 설거지하는 곳, 전자레인지, 그릇, 수저, 컵, 냉장고 등등

거의 있을만한 곳은 다 갖춰져 있어서

 

중간에 사진 찍다가 간식 먹고,

다 찍고 간단하게 술 마시면서 친구들이랑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화장실📌

강남 플로럴와레 화장실

화장실도 진짜진짜 깨끗했다.

비누도 있고, 휴지도 여유분으로 하나까지 총 2개가 배치되어있었다.

(단, 수건이 없어 손 씻고 휴지로 닦아야 함)

 

특이한 게 구강청결제가 있었다.

친구들이 이미 가져가서 사진엔 몇 개 없는데,

원래 4개 정도 있었던 것 같다.


📌대여 원피스📌

강남 플로럴와레 대여 원피스

들어오자마자 여기서 대여해주는 원피스가 걸려있다.

대여해주는 옷을 입으려면 추가 비용이 들어서 (5만 원이었나..)

너무 비싸서 빌리진 않았다.

 

원피스 앞에 전신 거울이 또 있다.

 

근데 원피스 앞에서 절대!! 갈아입으면 안 된다.

바로 위에 cctv 있음!!!


📌장신구📌

강남 플로럴와레는 사진 아이템이 많아서 좋은 것 같다.

강남 플로럴와레 장신구

맨 왼쪽에 바구니 안에 든 건 부케다.

2가지 버전이 있다.

핑크색/보라색, 흰색

 

부케 왼쪽에 있는 건 티아라 같이 머리에 얹는 장신구다.

이쁜 게 많았다.

 

맨 오른쪽은 손에 묶는 꽃 장신구라고 해야 하나?

색이 크게 보라색, 분홍색, 노란색 계열로 있었고,

한 10개 정도 있었던 것 같다.

많이 있어서 선택권이 많아서 좋았음!!


📌뷰티 아이템📌

드라이기, 헤어롤 고데기도 있더라.


📌사진 아이템📌

조명이랑 카메라 거치대가 있고,

블루투스 사진 리모컨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았다.


📌그 외 갖추어놓은 시설📌

1. 방음

벽에 방음처리가 되어있는 것 같았다.

(방음 스펀지 같은 게 붙어있음)

그래서 맘 놓고 떠들었다^_^

 

2. 보드 게임

대실 시간이 넉넉해서 은근히 사진 찍기도 시간이 남는다.

우린 하진 않았지만 시간이 많이 남으면

유용하게 놀 수 있을 것 같다 ㅎㅎ

 

3. 에어컨

공기청정기인 줄 알았는데 에어컨이었다.

근데 쪼꼬매서 그런지 많이 시원하진 않았다ㅠㅠ

 

4. 충전기

종류별로 충전할 수 있게 여러 개 있더라!! 굳!!

 

5.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가 은근 유용했다는..ㅎㅎ

음악 틀어놓고 신나게 찍었다.

 

+아, 참고로 와이파이도 있다.

 


📌퇴실 시📌

퇴실 시 나올 때

뒷마무리 후 소등한 다음에 사진을 찍어서 주인에게 보내야 한다.

(뒷마무리 제대로 안하면 보증금을 다시 안 돌려준다고....)

 

그리고 나올 때 분리수거 쓰레기와 음식 쓰레기를 우리가 버려야한다.

 

분리수거는 지하 2층,

음식 쓰레기는 1층에 버리면 된다.

 

분리수거 지하 2층

음식 쓰레기 1층

음식 쓰레기 장소를 찾는 게 좀 어려운데,

엘리베이 타고 1층에서 내려가면

'모범갈빗살'이 보이는데, 모범갈빗살을 기준으로

오른쪽 문으로 나가면 된다.

강남 플로럴와레 음식 쓰레기 버리는 곳

문 밖으로 나가서 왼쪽으로 바로 꺾은 다음에

쭉 걸어가면 음식쓰레기 버리는 통이 있다.

거기에 버리면 된다.


우리는 사진을 바짝 빨리 찍고

시간이 꽤 넉넉하게 남아서 나머지 시간엔 우리끼리 수다 떨면서 놀았다.

 

사진 찍기에도, 사진을 찍고 나서 시간을 보내기도

정말정말정말 좋은 공간이었다.

+ 시간 연장을 원한다면 1시간 전 매니저와 상의할 수 있다고 한다.

 

마지막엔 우리가 따로 주문한 케이크 사진으로 마무리😊

(사진이 넘 이뻐서..ㅎ헤헤)

반응형
SMALL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