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기록_나의 다이어리

[github] User Name 변경하기 본문

코딩/github

[github] User Name 변경하기

NayDiary 2023. 6. 19. 18:20
반응형
SMALL
반응형

💡 User Name이란 그냥 프로필상 Name이 아니라 Code 링크 경로에도 들어가는 중요한 정보이다.

따라서, clone 해놓은 뒤에 정보가 변경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최대한 안 바꾸는게 좋다. 

 

프로필에서 밑에 있는 정보가 User Name 이다.

(그러나 나는 회사 정책상 변경해야 할 일이 있어서 변경 진행... 다행히 VSCode clone 등 세팅을 진행하기 전에 변경해서 git hub를 이용하는데 큰 문제는 없었다.)

 

 

1. git hub를 접속 >  본인 계정 로그인 >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 클릭 > Settings 을 클릭한다.

2. 왼쪽 메뉴에서 Account 클릭 > Change username을 클릭한다.

 

3. 경고 팝업창이 뜨네요. 웬만하면 바꾸지 말라는 소리입니다...

But 변경은 해야하니, I understand, let's change my username 버튼 클릭!

 

4.  변경하고 싶은 이름을 입력 후 Change my username 버튼 클릭!

 

5. 끝!

 

SMALL

 

반응형
LIST

'코딩 > github' 카테고리의 다른 글

[github] git hub 초기 설정하기  (0) 2023.06.19
Comments